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렌트카 계약조건 및 이용안내





 



※ 임차인은 렌트카를 인도받은 시점부터 회사에 반환하는 시점까지 선량한 관리자의 주의의무를 다하여 렌트카를 사용하고 보관하여야 합니다.

※ 실제 운전할 자의 운전면허증을 반드시 지참해야 합니다.


 
 
- 도로교통법상 유효한 운전면허증 소지자
- 외국인의 경우, 한국어로 소통이 가능하고 즉시 연락 가능한 핸드폰 소지자
- 국제면허증 대여 불가


- 쏠라티를 제외한 전차종 만 26세 이상, 면허 취득일로부터 1년 이상 경과하고 적성 검사 기간이 남아있는 자
- 쏠라티15인승의 경우 만 30세 이상, 면허 취득일로부터 1년 이상 경과하고 적성 검사 기간이 남아있는 자

* 단, 11인승 이상인 경우 1종 보통 이상 면허 필수





* 08:00~21:00 내에서 가능
* 08:00 이전 인수 불가
* 21:00 이후 인수 불가





* 07:00~20:00 내에서 가능
* 20:00 이후 반납 불가

* 07:00~08:00 반납 시 고급 면책 보험 가입 및 사전 고지 필수.
* 사고 발생으로 보험 소멸 시 새벽 반납 불가.
- 차량 임차 시 대여 조건 불충분인 경우 또는 대여 불가 항목에 해당하는 경우 예약금 및 환불 규정 참조

1. 차량 인수 시 탑승 인원(영유아 포함) 초과될 경우
2. 차량 인수 시 애완동물 동승한 경우
3. 낚시 관련 도구를 지참한 경우

4. 임차예정 시간 기준 2시간 이상 연락 두절된 경우
5. 당사의 요청 사항 및 자료 요구에 불응할 경우
6. 기타 당사의 합리적, 보편적인 판단에 의거 차량 대여가 불가한 사항일 경우





1. 계약서에 기재된 운전자만 운전이 가능하며 계약자 이외 운전자 사고 발생 시 종합보험 및 차량 손해 면책(자차보험), 특약 처리가 불가합니다.
- 최대 2인까지 등록 가능합니다.



2. 차량은 차량 손해 면책(자차보험) 계약을 제외한 종합보험에 가입되어 있습니다.
-  대인:무한, 대물 한도:2,000만 원, 자손 한도:1,500만 원

- 대인 접수 시 : 1인 기준 고객 부담 30만원
- 대물 접수 시 : 1건 기준 고객 부담 50만원
- 자손 접수 시 : 1인 기준 고객 부담 30만원


한도 초과 시 임차인 부담.
- 계약서에 등록된 운전자는 사고 발생 시, 자손 보험으로 처리.


3. 임차 기간 중 사용한 연료는 임차인이 부담합니다.
- 출고 시 연료와 동일하게 반납해야 하며, 반납 시 연료 부족분은 임차인이 부담합니다.


4. 차량 임차 중에 발생한 주정차 위반과 교통법규 위반 사항은 반환 후 임차인이 책임집니다.


5. 렌트카는 본사 반납이 원칙입니다.
- 반납 시간 미준수 시 추가 요금이 발생합니다.


6. 임차 기간에 사용 연장을 원하실 경우 당사 근무시간 08:00~19:00 이내에 연락하여 연장 가능 여부를 확인해야 합니다.

당사 상황에 따라 사용 연장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.
당사와 협의되지 않은 차량 무단 사용 연장 및 임차인의 일방적인 통보 후 사용 연장 시 임차인은 차량 반납 예정 시각으로부터 실제 반납 시각까지의 시간 동안 해당 차량의 대여요금이 아닌 정상요금으로 부과됩니다.
반납 예정 시간 이후의 사고는 종합보험 및 자차보험 적용이 불가하며, 임차인이 수리 비용 + 휴차보상료 + 격락 손해비용 등 전액을 부담합니다.
- 차량 교의,  무단 방치, 미반납은 민·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.
- 다음 임차인의 차량 인수를 못함으로 인한 차량 변경 비용 등 처리 비용이 청구됩니다.



7. 조기 반납은 임차인의 요청에 의한 것이므로 남은 임차 시간과 자차보험은 차량 반납과 동시에 자동 소멸됩니다.

환불금 및 조기 반납 시간 적용은 본사 반납 시간 기준 24시간 이전이 원칙이나 예약한 여행사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.


8. 차량 손해 면책은 가입과 동시에 적용되며 별도의 영수증을 제공하지 않고 문자 발송된 전자계약서로 대신합니다.


9. 차량 반납 후 분실물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


10. 무상으로 제공되는 네비게이션, 전·후방 센서, 후방카메라의 오류 및 고장으로 인해 발생하는 사고 및 손실은 당사에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


11. 당사에서는 엔진 고장 및 구동 장치 관련 결함을 제외한 나머지 사유로는 현장 출동을 하지 않습니다.
- 혹 현장 출동 후 결함이 없거나, 운전자 조작 미숙으로 확인될 경우 출동 비용은 임차인이 부담합니다. (비용은 출동 위치에 따라 상이)
- 단, 본사 방문 시 차량 교체 가능하며 예약 상황에 따라 다른 차량으로 배차될 수 있습니다.


12. 모든 차량은 금연 차량이며, 반려동물 동반 및 낚시 이용객에 제한을 두고 있습니다.

- 위반 시 클리닝 비용(10만원~20만원)을 부과합니다. 미납 시 법적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.


13. 사고 발생 시 계약 해지가 원칙이며, 계약 해지 여부는 당사에서 결정합니다.


14. 대여 자격 기준에 적합하나 운전 미숙으로 차량 운행이 불가하다 판단 시에는 고객 안전을 위해 렌트카 계약은 해지 될 수 있습니다.
- 운전 미숙 판단 여부는 당사에서 결정합니다.


 





- 당사의 대여 요금은 성수기/비수기, 이벤트 할인/특별 요금 할인 등 유입 경로별, 시기별 당사의 대여 요금 정책에 따라 탄력적으로 운영하며, 임차인과 체결된 계약에 따라 대여 요금 및 조건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.



 





1. 예약금은 기간과 상관없이 10,000원입니다.
- 단, 대여료가 10,000원 미만인 경우 전액 결제해야 합니다.

2. 취소 및 환불 접수는 당사 근무시간(08:00~19:00)에만 가능합니다.
- 주말, 공휴일에도 취소 접수는 가능하며, 환불 처리 기간은 은행 영업일 기준 3~4일 정도 소요됩니다.

3. 임차 기간 중 렌트카 사고로 인한 계약 해지 또는 임차인 사정으로 인한 조기 반납 시 남은 잔여 대여료는 환불되지 않습니다.



 
예약금 입금 시 기간에 상관없이 환불 불가
대여료 전액 입금
& 카드 결제 시
인수 일 기준
24시간 이전 취소 시 100% 환불
24시간 이내 취소 시 대여료의 50% 제외한 나머지 환불

당사는 예약금을 수령한 후 당사의 사정으로 예약을 취소하거나 대여 계약을 체결하지 못할 경우에는 임차인에게 사유를 설명하고 예약금의 배액을 지급합니다.

  
 



 

※ 종합보험 한도 초과시 초과금은 임차인이 부담합니다.
※ 계약서에 등록된 임차인(제1운전자)과 제2운전자는 자손보험으로 처리됩니다.

※ 종합보험 대인, 대물, 자손 접수 시 고객 부담금 안내
- 대인 접수 시 : 1인 기준 고객 부담 30만원
- 대물 접수 시 : 1건 기준 고객 부담 50만원
- 자손 접수 시 : 1인 기준 고객 부담 30만원

● 임차인은 차량 사고 발생 시 손해를 줄이기 위해 자기차량손해보험을 사전에 개별적으로 가입해서 이용할 수 있으며, 또는 당사가 임차인을 보호하기 위해 운영하는 차량손해면책(자차보험)계약제도 중 하나를 선택하여 계약할 수 있습니다.

● 차량손해면책(자차보험)계약제도 임차인이 렌트카를 임차 시점부터 회사에 반환하는 시점까지 선량한 관리자의 주의의무를 다하여 렌트카를 사용하고 보관하며, 제반교통법규를 성실히 준수하여 이용하는 조건하에 당사와 임차인이 체결하는 계약제도이며, 임차인이 사고 발생 시 임차차량 수리비용에 대해 계약 내용에서 정한 일정 부분을 면책받는 제도입니다.
- 차량손해면책 계약은 반드시 내용 및 제외 항목 등 을 충분히 숙지하고 가입하여야 합니다.
- 차량손해면책 요금은 총 대여일수로 산출하고 1회 소멸성으로 적용합니다.
  (예, 2박3일 : 3일적용, 임차기간 중 일부기간만 가입은 불가합니다.)
- 차량 임차 이후에 유선상으로 손해면책 계약 유형 변경은 불가하며, 계약 유형 변경은 본사 방문 후 가능합니다.

 

 

ㆍ사고 발생 시, 수리비 전액 + 휴차보상료 + 시세하락손해(격락손해) + 견인 비용 등 전액을 임차인이 부담.

 

ㆍ보상한도 이하 사고 시, 면책금(수리비의 20%/최저 20만 원~최대 50만 원) 및 휴차보상료, 시세하락손해(격락손해) 임차인 부담.
ㆍ보상한도 초과 사고 시, 면책금 50만 원 및 휴차보상료, 시세하락손해(격락손해), 한도 초과분 임차인 부담.
임차인 단독사고 및 임차인 100% 과실 사고건에 대해서 자차 처리 불가.

 

ㆍ보상한도 이하 사고 시, 임차인 부담 없음.
ㆍ보상한도 초과 사고 시, 한도 초과분, 휴차보상료, 시세하락손해(격락손해) 임차인 부담. 


★휴차보상료
* 사고 발생 후 수리하는 기간동안 차량 운행을 못하여 발생하는 영업손실금.
* 1일 대여료의 50% * 수리일자

★시세하락손해(격락손해)
* 차량 출고 1년 이하의 차량의 수리비가 차량 가액의 20% 이상인 경우 수리비의 20%
* 차량 출고 1년 초과 2년 이하의 차량의 수리비가 차량 가액의 20% 이상인 경우 수리비의 15%



1. 당사 미 통보 사고
※ 단독사고(경미한 파손 및 훼손 포함) 및 차 대 차사고 발생 시 즉시 현장에서 당사로 통보해야 한다.
- 차량 반납 이후 다음 임차인에게 대여되는 차량이므로 당사로 통보되지 않을 시 원활한 예약 및 출고에 많은 제약 상황이 발생합니다.
당사로 통보되지 않을 시 자차보험 처리 불가 및 패널티 10만 원 부과.


2. 최초 사고 1건을 초과하는 사고
※ 차량손해면책(자차보험)제도는 1회 소멸성 보험이므로, 최초 사고 1건 발생 시 자동 소멸됩니다.
- 단독사고 및 차 대 차사고 발생 시 차량손해면책계약은 자동 해지 됩니다.
** 추가 사고 발생 시 전액 고객 부담.
** 일반자차의 경우, 단독사고 발생 시, 차량손해면책(자차보험)제도로 처리되지 않습니다. (임차인 전액 부담)


3. 명백한 교통법규 위반 사고(음주운전, 신호 위반, 불법 유턴, 중앙선 침범 등)

4. 소모품

* 타이어, 휠, 키 분실 및 훼손, 네비게이션, 실내부품 등
- 수입 차량은 키 분실 및 훼손 시 500,000원 + 휴차보상료*30일


5. 임차인 부주의로 인한 출동 및 견인, 구난
- 타이어 펑크 또는 파스, 배터리 방전, 사고 후 운행 불가 상태.

6. 혼유사고
- 유종이 다른 연료를 주입한 경우

7. 제주 본섬 외 지역 무단반출 후 사고

8. 전기 차량 주 배터리 충전 혹은 사고로 인한 파손, 무리한 조작으로 인한 충전기 삽입구 파손 및 훼손
- 과열 상태의 배터리 충전 혹은 사고로 인한 파손
- 무리한 조작으로 인한 충전기 상입구 파손 및 훼손.


9. 차량 손해 면책 보상한도 초과 금액(격락손해 포함)

10. 태풍, 폭우, 폭설 등 자연 재해 속에서 무리한 운전으로 인한 차량 훼손

- 폭우 중 침수지역 주행으로 인한 엔진 침수.
- 폭설 중 통제된 도로 진입 후 사고 등.
 





※ 차량손해면책(자차보험)보상한도 보상한도 무제한&현장출동 특약

● 보상한도 무제한&현장출동 특약은 선량한 운전자(임차인)에 안전운행을 전제로 당사에서 시행하는 제도 입니다.

보상한도 무제한&현장출동 특약 가입 시, "보상한도 무제한, 타이어, 휠, 소모품, 긴급출동 서비스 1회 보장. (단, 견인은 10km까지 무상)
● 최대 7일 / 1일 1만원
 

※ 차량손해면책(자차보험) 현장출동 특약

● 현장 출동 특약 가입 시, "타이어, 휠, 소모품, 긴급출동 서비스 1회 보장. 
(단, 견인은 10km까지 무상)
● 이용기간동안 가입 비용 2박 3일 기준 1만원


※ 특약 가입 불가 차종

● 제네시스, 쏠라티, 수입, 스타렉스 하이리무진, 카니발 하이리무진 차량 가입 불가.

 
※ 무제한 특약 및 제외 항목 특약 적용 불가 항목

★ 구난 작업 및 겨울철 결빙으로 인한 출동은 제외.
★ 키 분실 시, 분실 비용에 대해서는 비용이 발생하지 않으나, 보조키를 보낼 때 발생하는 택시 비용은 고객이 부담.

★ 일반 및 고급자차와 마찬가지로 명백한 교통법규 위반사고(음주운전, 신호위반, 불법유턴, 보도침범, 앞지르기 등)로 인한 사고 처리 불가.
★ 섬 지역에서의 사고(우도, 마라도 등) 및 제주도 이외 지역으로 무단반출 후 사고 처리 불가.
★ 유종이 다른 연료를 주입한 혼유 사고
★ 전기 차량 주 배터리 충전 혹은 사고로 인한 파손, 무리한 조작으로 인한 충전기 삽입구 파손 및 훼손
★ 태풍, 폭우, 폭설 등 자연 재해 속에서 무리한 운전으로 인한 차량 훼손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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